Unity3D/Script 2011.02.11 14:34
입력된 문자열의 픽셀을 Mesh로 대체하여 표시해 주도록 하는 스크립트 입니다.
문자열의 각각의 문자들의 값을 알아내어, 폰트텍스쳐 정보와 비교하여 원하는 위치에 Mesh를 위치시키는 스크립트입니다.
아래 데모에서 보여지는 <Mesh 1개 = 1 Pixel>와 같습니다.
아래는 프로젝트 파일입니다.
출처 - Infinite Ammo 라는 블로그에 있는 데모중에 괜찮은 스크립트여서 기록해 둡니다.
'Unity3D > Scri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Lightweight XML Reader (0) | 2011.04.11 |
---|---|
[Unity3D] Execution Order (유니티 스크립트의 실행순서) (3) | 2011.04.01 |
[Unity3D] 마우스로 객체 드래그하기 (DragGameObject) (3) | 2011.03.25 |
[Unity3D] 폰트의 픽셀정보로 문자열을 Mesh들로 생성하여 보여주기 (1) | 2011.02.11 |
Unity3D 스크립트 컴파일 순서 (1) | 2011.01.01 |
cheap nike shoes | 2013.04.20 21:31 신고
http://www,Topics related articles:
http://blog.aff.kr/346 复件 (18) 韩
.saclongchampxl,Topics related articles:
http://moonsoonc.tistory.com/2985 复件 (2) 韩
.com/
http://www.nikeairmaxfrse,Topics related articles:
http://applekorea.tistory.com/72 复件 (19) 韩
.com/
http://blog.aff.kr/346 复件 (18) 韩
.saclongchampxl,Topics related articles:
http://moonsoonc.tistory.com/2985 复件 (2) 韩
.com/
http://www.nikeairmaxfrse,Topics related articles:
http://applekorea.tistory.com/72 复件 (19) 韩
.com/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