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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ADMINISTRATOR
게임상에서 테스트 용도로 객체를 마우스로 이동시키고 싶을 때, 사용하기 편하게 해주는 스크립트입니다. Procedural 예제에 있던 겁니다.

사용법은 아래의 코드로 생성된 스크립트 파일을 원하는 객체에 드래그 해주시면 됩니다. 쉽죠.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DragGameObject : MonoBehaviour {
	
	IEnumerator OnMouseDown()
	{
		Vector3 scrSpace = Camera.main.WorldToScreenPoint (transform.position);
		Vector3 offset = transform.position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 (new Vector3 (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scrSpace.z));
		
		while (Input.GetMouseButton(0))
		{
			Vector3 curScreenSpace = new Vector3 (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scrSpace.z);
Vector3 curPosition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curScreenSpace) + offset; transform.position = curPosition; yield return null; }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와우  | 2012.02.28 19:43 신고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헷깔리~  | 2012.09.06 01:54 신고
갱호님! offset.y를 z좌표로 활용하려고 하는데요, 먹긴하는데 마우스를 따라가지 못합니다. ㅠ 도와주세요.
y좌표 고정하려고요..
curPosition.x = curPosition.x + offset.x;
curPosition.z = curPosition.z + offset.y;
nike air max  | 2013.04.07 02:09 신고
a하늘엔 별이있고, 바다엔 물이 있듯이, 나에겐 너만
프로갱호:어제의 나보다 더 나아질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어제의 나보다 더 나아질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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